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과거 VS 현재.. 시간에 고백하다!

시간은 나에게 진실하며, 그 결과는 분명히 나타난다!

요즘은 거의 휴먼상태인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 우연히 한장의 사진을 발견하면서 시간의 진실은 현실임을 즉시하게된다.

이건은 사진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닐것이다. 나의 열정, 나의 땀, 나의 꿈에게도 적용된다!

언제였던가! 가요Top10의 KBS는 왜 이리도 늦게 순위를 결정하는 지! 이미 내가 가사를 외우고 테입을 다 뜬 후 ..그리고 친구들과 많은 얘기를 한 후 조금씩 히트하는 부분을 있었다.

그러나! 지금의 시간에는 어떤 가요프로그램이 몇시에 하는디는 물론 노래방의 나의 애창곡도 이미 7080이다!

그나마 디지탈의 도움을 받지 않는다면 그것은 뻔할뻔 이다!

그렇다. 시간은 그렇게 언제나 변함이 없다! 늘 한결같으며, 주는만큼 받는 그런 존재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9월 태국여행 中 (나의 블로그 여행정보에 있는 사진)

VS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4년 4월 온라인 동호회 뒷풀이에서(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있는 사진)